반응형
18. Character Grip
이 컴포넌트를 캐릭터에 추가하면 그립 컴포넌트가있는 레벨 요소를 그립 할 수 있습니다.
19. Character Handle Secondary Weapon
이 구성 요소는 캐릭터가 보조 무기를 처리 할 수 있도록합니다. 일반 Character Handle Weapon 구성 요소와 똑같이 작동하지만 (실제로 확장) 다른 입력에 바인딩됩니다. 세 번째, 네 번째 및 더 많은 무기를 처리하기 위해 자유롭게 복제하십시오.
20. Character Inventory
캐릭터가 인벤토리 엔진의 인벤토리를 사용하도록하려면이 구성 요소는 필수입니다. 두 시스템을 연결하고 캐릭터가 무기를 장착하고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합니다.
21. Character Jetpack
이 구성 요소를 캐릭터에 추가하면 제트 팩을 활성화하고 레벨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. Inspector에서 제트 팩에 적용 할 힘, 선택적 방향 (및 원하는 제어 방법), 사용할 입자 시스템, 다양한 연료 정보 및 제트 팩이 완전히 충전 될 때 재생할 사운드를 정의 할 수 있습니다.
반응형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