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8. Character Push
이 구성 요소는 캐릭터가 푸시 가능한 블록을 푸시 할 수 있도록합니다. 이것은 필수 사항이 아니며, 개체 없이도 개체를 푸시 할 수 있지만이 구성 요소를 사용하면 푸시 할 때 전용 푸시 애니메이션을 사용하고 기본 푸시 값을 재정의 할 수 있습니다. 애니메이션이 작동하려면 푸시 가능 블록에 "푸시 가능"구성 요소를 추가해야합니다.
29. Character Push Corgi Controller
Pushable 클래스와 Corgi 컨트롤러가 장착 된 블록을 푸시 할 수있는 클래스입니다. 원하는 경우 당길 수도 있습니다. 버튼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(바인딩은 기본적으로 "3"키보드 키입니다. InputSettings에서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). RetroPush 데모 장면에서 실제로 작동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. 이 능력은 (아직) 중력 수정을 지원하지 않습니다.
30. Character Run
이 구성 요소를 사용하면 실행 버튼을 누를 때 캐릭터가 속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(검사기에서 정의 됨).
31. Character SimpleDive
CharacterDive 와 동일하며 대시 버튼을 누를 필요가 없습니다. 이 기능은 자신의 특정 규칙과 동작을 구현하기 위해 기존 기능을 매우 간단하게 확장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좋은 예이자 참고 자료입니다.
32. Character SlopeOrientation
Character 에 추가 된이 구성 요소를 사용하면 모델이있는 기울기에 수직이 될 수 있습니다. 설정이 매우 쉽습니다. 모델 컨테이너를 ObjectToRotate 슬롯에 바인딩했는지 확인한 다음 회전 속도, 허용되는 최소 및 최대 각도, 무기도 회전해야하는지 여부, 각도를 재설정해야하는지 여부를 정의 할 수 있습니다. 공기. MinimalSlopes 데모 장면에서 사용되는 예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.
33. Character Speed
이 기능을 사용하면 현재 상태에 따라 속도 수정자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.
34. Character Stairs
이 능력은 캐릭터의 계단 을 오를 수있게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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