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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 Character Dangling
캐릭터에 이 구성 요소를 추가하면지면의 구멍을 마주 할 경우 매달리기 자세를 취합니다. 탐지는 레이 캐스트를 사용하여 수행되며, Raycast 초기 위치와 길이를 지정합니다.
11. Character Dive
이 구성 요소를 사용하면 캐릭터가 다이빙 할 수 있습니다 (공중에서 대시 버튼 + 아래쪽 방향을 누름). 인스펙터에서 충격시 카메라가 흔들리는 정도와 다이빙 속도를 정의 할 수 있습니다.
12. Character Fall Damage
이 컴포넌트는 캐릭터가 지정된 MinimumDamageFallHeight보다 높은 높이에서 떨어지면 데미지를 가합니다. 지정된 최소 및 최대 피해 값 사이에 다시 매핑되는 피해량입니다. 이 기능이 작동하는 예는 MinimalFallDamage 데모 씬을 참조하십시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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